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창녕군, 제28회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 개최8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창녕스포츠파크에서 무관중으로 진행
   
▲ 창녕군, 제28회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 개최

[경남데일리 = 공태경 기자] 창녕군은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1이틀간 대한민국 전지훈련의 메카 창녕스포츠파크에서 ‘제28회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축구협회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여자축구연맹과 창녕군축구협회가 주관한다.

같은 기간에 합천에서 개최할 예정이었던 제19회 전국여자축구선수권대회가 집중호우로 홍수가 발생해 축구장이 침수되어 개최가 불가능하게 되자 한국여자축구연맹의 긴급 요청에 따라 10월에 예정돼있던 본 대회를 8월로 앞당겨 개최하게 됐다.

초등 12개, 중등 14개, 고등 13개, 대학 7개 등 전국 46개팀 1,000여명의 여자축구 선수들이 참가해 조별리그과 토너먼트 형식의 대진을 통해 여자축구 최고의 팀을 가리기 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한국여자축구연맹과 인근 시군의 사정으로 대승적 차원에서 진행되는 만큼 창녕에서 많은 대회를 개최한 노하우를 집약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참가한 모든 선수 및 관계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게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공태경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