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경남대학교, 회장기 전국장사씨름대회 대학부 단체전 우승영남대와 결승전서 4대 3 승리…개인전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획득
왼쪽부터 황경수 회장직무대행, 김태환, 김종선, 왕덕현, 강성인, 김태우, 문기택, 노명식 코치, 모제욱 감독, 최원준.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대학교 씨름부(감독 모제욱)가 26일 경상남도 고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50회 회장기 전국장사씨름대회 대학부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경남대 최원준(체육교육과 3)ㆍ문기택(체육교육과 3)ㆍ김태우(체육교육과 4)ㆍ강성인(체육교육과 4)ㆍ왕덕현(체육교육과 3)ㆍ김종선(체육교육과 2)ㆍ김태환(스포츠과학과 1) 선수는 대학부 단체전 결승에서 영남대와의 접전 끝에 최종스코어 4:3으로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이번 대회 개인전 경장급(75kg 이하), 소장급(80kg 이하)에서 최원준, 문기택 선수가 각각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청장급(85kg 이하)에서는 김태우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모제욱 감독은 “코로나19로 올해 개최된 첫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기쁘고, 최선을 다해준 우리 선수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고맙다”며 “올해 젊은 코치가 부임하면서 선수단의 분위기가 훨씬 좋아졌으며, 아울러 실력도 부쩍 늘었다”며 노명식 코치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노명식 코치는 “선수 개인별 컨디션과 체력을 체크하여 앞으로 열리는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