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부산
지자체 우수 농·특산물전 및 푸드 플리마켓 개막부산 ’국제식품박람회’ 11일 벡스코서
전시품목

[경남데일리=박수진 기자] 지자체 우수 농·특산물전 및 푸드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전 행사가 개최되는 2021 부산 국제식품박람회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다.

총 80개사 150부스 규모로 농·수산물, 축산물, 가공 및 유제품, 발효식품, 주류 및 음료, 베이커리 및 디저트 등 다양한 식품 관련 품목을 한데 모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부산 국제식품박람회는 ‘지자체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와 ‘푸드 플리마켓/푸드트럭전’을 동시 개최해 지역특산물의 소개는 물론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접해볼 수 있다.

또한,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부산 베이비페어가 동시 진행되기 때문에 볼거리가 풍성할 것이며 지역 내 많은 바이어와 관련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부산 국제식품박람회 현장에서는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QR코드로 현장등록을 진행하고 전시장 내에는 비닐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해야만 입장할 수 있다.

전시장 각 장소에는 손 소독제를 배치하고 주기적으로 환기하고 소독할 계획이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 마감은 오후 5시 30분이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전등록 또는 스마트폰에서 ‘페어프리 어플을 다운받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박람회의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