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경남FC
경남FC, 구단을 대표할 일일 BJ 선발을 위한 숏폼 콘테스트 진행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FC가 구단을 대표할 일일 BJ를 선발을 위해 숏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경남FC는 최근 열풍이 부는 숏폼 콘텐츠를 활용해 재능과 끼를 갖춘 경남FC 팬을 찾아 구단 공식 일일 BJ로 임명할 예정이다.

숏폼 콘텐츠란 동영상 소비 패턴의 변화에 따라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심리가 담긴 10분 이내의 짧은 영상이다.

숏폼 콘테스트 참여 방법은 경남FC 선수 소개 영상을 1분 이내 숏폼 영상으로 제작해 구단 이메일(gnfc_press@naver.com)에 보내면 된다.

숏폼 영상은 세로 형태, 최대 500mb 이내 용량, HD급 화질(1280*720픽셀) 이상이어야 한다.

경남FC를 사랑하고 온라인 중계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팬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숏폼 콘테스트는 26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되며 8월 6일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숏폼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경남FC 일일 BJ에게는 2021시즌 경남FC 일일 BJ 임명장과 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경남FC 홈경기를 1회 편파 중계할 예정이며 선수와 함께 영상 콘텐츠를 만들 기회가 주어진다. 2등은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3등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받는다.

선수 애장품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숏폼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사람 중 5명을 추첨하여 경남FC 선수 애장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