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BNK경남은행, ‘MY자산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MY자산 서비스 가입 및 자산 등록 하면 선착순 204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랜덤 지급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BNK경남은행은 오는 31일까지 ‘MY자산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을 이용해 MY자산 서비스 가입 및 자산 등록을 한 뒤 행운주머니 배너를 클릭하면 선착순 204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종류는 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원 등 5종이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즉시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은 이벤트 종료 후 1달 이내에 지급된다.

디지털금융본부 김진한 상무는 “MY자산 서비스 가입을 통해 흩어져 있는 금융자산을 손쉽게 관리하고 모바일상품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기 바란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Y자산’은 주식회사 쿠콘과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은행, 카드, 증권, 보험, PAY, 통신 등 여러 회사에 분산돼 있는 금융자산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시각화된 자산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어 자산 비중과 변동 내역을 실시간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 캘린더 기능을 통해 카드대금이나 대출이자 납부일, 관리비 자동이체일 등의 일정을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자산관리’ 코너에 접속해 MY자산을 선택하고 약관 및 개인정보이용 등의 절차를 거치면 된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