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경남FC
NH농협은행 경남본부, 경남도와 경남FC 스폰서십 협약 체결지난해 이어 올해도 경남FC 메인스폰서 후원
NH농협은행 경남본부, 경남도와 경남FC 스폰서십 협약 체결/좌측부터 설기현 감독, 최영식 본부장, 하병필 권한대행, 박진관 대표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NH농협은행 경남본부가 지난해 이어 올해도 경남FC 메인스폰서로 후원한다.

이에 17일 경남도청에서 경남FC 구단주 하병필 도지사 권한대행과 최영식 NH농협은행 경남 본부장을 비롯해 박진관 경남FC 대표이사, 설기현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메인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FC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NH농협은행 로고가 새겨진 홈경기 유니폼을 입고 1부 승격에 도전하게 됐다.

경남FC와 NH농협은행은 지난해 메인스폰서십 협약 체결 이후 추진해온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협력을 이어 나가기로 했다.

최영식 본부장은 “NH농협은행 경남본부가 경남FC가 1부리그 승격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도민들과 함께 계속해서 힘껏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하병필 구단주 대행은 “NH농협은행이 올해도 경남FC의 메인스폰서로서 후원해 주어 감사드리며, 경남fc가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