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2014년 NC 야구가 즐거운 이유!외야에 특별한 응원 및 프리미엄 가족석 신설

   
▲ 사진=경남데일리 DB

NC다이노스가 보다 많은 팬들에게 다양한 관람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외야에 1,200석 규모의 새로운 응원 문화공간과 프리미엄 가족석을 신설한다.

오른쪽 외야에 만들어 지는 '새 응원 문화 공간'은 통천 응원과 홈런 기원 응원, 수훈선수 세레모니 등 특별한 응원 및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새로운 공간의 탄생으로 마산 야구장은 팬들에게 또 하나의 새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외야 응원 문화공간은 기존 외야석과 같은 가격으로 골드경기 8,000원, 블루경기 7,000원으로 책정된다. 또한 내야에 있던 기존 응원석은 가족, 어린이들이 즐겁게 야구 관람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석으로 변경된다.

NC는 10일 오전 11시부터 'Weekday/Weekend  시즌티켓'을 추가적으로 판매하며, 신설되는 외야 응원 문화석도 시즌티켓으로 구매 할 수 있다.

기존 시즌티켓 구매자 중 좌석 변경을 희망하는 사람은 9일까지 담당자 이메일(youngsub@ncdinos.com)로 신청하면 된다. 특히 기존 시즌티켓 구매자 중 외야 응원 문화석으로 좌석 변경을 희망하는 팬에게는 선호하는 NC 다이노스 선수의 친필 사인볼이 제공된다.

김혜인  gpdls8185@naver.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