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경남FC
BNK경남은행, 경남FC 1부 승격 응원과 함께 후원금 전달경남FC, 올해도 ‘승리의 기운’ BNK경남은행 원정유니폼 입는다
BNK경남은행, 경남FC 1부 승격 응원과 함께 후원금 전달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FC가 23일 경남도청 권한대행 집무실에서 BNK경남은행과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경남FC 구단주 대행인 하병필 경남도지사 권한대행과 최홍영 BNK경남은행장을 비롯해 경남FC 박진관 대표이사, 설기현 감독이 참석해 BNK경남은행 로고가 새겨진 원정 유니폼을 입고 행사를 진행했다.

최홍영 BNK경남은행장은 올해 경남FC의 1부리그 승격을 응원하며 이날 후원금을 전달했다.

최홍영 BNK경남은행장은 “경남FC 관계자와 선수 여러분들은 경남도민과 팬들의 염원인 1부리그 승격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BNK경남은행 가족들도 간절한 마음을 담아 힘껏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하병필 구단주 대행은 “경남FC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꾸준히 함께해주시는 경남은행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후원과 도민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경남FC가 보다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경남FC는 3월 6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BNK경남은행이 새겨진 원정유니폼을 입고 안양FC와 시즌 첫 원정경기를 치르게 된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