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 2022년 한마음대회로 한 해 마무리내년에도 변함없는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 다짐
   
▲ 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 2022년 한마음대회로 한 해 마무리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는 15일 고운체육관에서 이상수 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 회장 및 자원봉사자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해 2022년 함양군자원봉사협의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군수, 박용운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유관기관장 등이 한 해 동안 도움의 손길이 간절한 취약계층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펼쳐온 자원봉사자들을 축하해 주기 위해 함께 자리했다.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대회사 및 축사, 자원봉사자 선서 오찬 및 회원 화합행사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에 기여한 공로로 도지사 표창, 군수 표창, 군의장 표창, 자원봉사협의회장 표창 등 총 17명의 유공자가 이날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상수 회장은 대회사에서“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니만큼 서로를 축하하고 격려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며“내년에도 회원들과 힘을 합쳐 우리 지역의 대표적인 자원봉사단체로서 소외되고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한 해 동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우리 지역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한 봉사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2023년 계묘년 한 해도 변함없는 활동으로 일 년 내내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함양군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란다”고 말했다.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