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함양
재창원함양군향우회 2023년 신년회 및 이사회 개최16일 향우 등 100여명 참석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등 애향심 확인 자리
   
▲ 재창원함양군향우회 2023년 신년회 및 이사회 개최

[경남데일리 = 정현무 기자] 재창원함양군향우회는 지난 16일 창원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호텔에서 2023년 신년회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

새해를 맞아 열린 이날 행사에는 재창원향우회 원로인 및 회원 등 향우 100여명이 참석해 고향 함양의 발전과 재경향우회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며 덕담을 주고받았다.

또한 진병영 군수, 박용운 군의회 의장, 김재웅 도의원 등 함양에서도 대거 참석해 고향사랑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회기 입장 및 개회선언, 내빈소개, 2023년 사업계획 및 군정주요업무계획 보고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건배 제의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강석법 재창원함양군향우회 회장의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 전달식이 함께 진행되어 향우들의 고향에 대한 남다른 애향심을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강석법 회장은 “내 고향 함양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고향인 함양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재창원함양군향우회원들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기부의사를 전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늘 고향 함양을 가슴에 품고 재창원향우회가 오늘에 이르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주신 강석법 재창원함양군향우회 회장님과 여러 고문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인구감소와 고령화 등 지역소멸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함양다운 함양, 향우들이 자랑스러운 고향 함양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