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양산
라피에스타양산, LF스퀘어 입점기념 간담회 개최나동연 양산시장, 김동린 LF스퀘어 대표, 도·시의원 등 초청
   
▲ 라피에스타양산, LF스퀘어 입점기념 간담회 개최

[경남데일리 = 배성우 기자] 양산시는 라피에스타양산 상가번영회가 27일 나동연 양산시장, 김동린 LF스퀘어 대표, 도·시회 의원 등 관계자 10여명을 초청해 양산라피에스타 LF스퀘어 입점기념 간담회를 가졌다.

라피에스타양산은 지하3층, 지상7층, 연면적 128,000㎡로 지난 2018년 준공돼 서울경기를 제외한 지역의 최대 쇼핑몰로 개장, 기대를 모았으나 경기침체 등의 이유로 많은 공실이 있었다.

이후 지난해 12월 LF네트웍스와 양해각서를 체결한 이후 약 3개월만에 본계약을 체결, 올해 10월 중 1층 전체 상가에 브랜드런칭, 내부인테리어를 거쳐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날 간담회에서 나동연 시장은 “양산은 인근 부산과 울산지역에서 40분정도면 도착할수 있는 지역으로 상권으로서의 잠재력이 상당하다”며 “라피에스타양산에 LF스퀘어가 입점함에 따라 물금과 증산지역의 상권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상권활성화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 지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F스퀘어는 현재 인천, 양주, 광양에서 대형 쇼핑몰을 운영 중으로 지역의 상권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


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