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공현주, 호피무늬 룩 '차세대 차도녀' 급부상

   
 
배우와 쇼핑몰 CEO로 활약 중인 공현주가 차세대 차도녀로 급부상했다.

공현주는 자신의 트위터에 "마치 타잔 여자친구가 된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표범들이 튀어 나올 것 같죠. 요즘 완전 레오파드 홀릭이예요" 라는 글과 함께 어깨가 드러나는 호피무늬 원숄더 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네티즌들은 "도발적이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의 레오파드 룩", "차세대 차도녀", "완전 타잔 여자친구 같아", "완벽한 S라인 차도녀", "레오파드 룩 종결자" 등의 반응이다.

왜 대중들은 공현주의 호피무늬 룩에 열광하는 것일까?

럭스성형외과 강민준 원장은 "공현주씨는 이목구비가 뛰어난 얼굴형을 갖고 있다. 얼굴 가로와 세로를 통과하는 이마, 눈, 코, 입술, 앞광대 등 소위 크로스라인이 안정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 이는 세련미를 극대화시킨다"며, "호피무늬와 같이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는 서구적인 마스크의 소유자가 입었을 때 더욱 빛난다. 공현주씨는 호감형 이미지와 감각적인 패션 감각으로 새로운 차도녀로 급부상했다."고 말했다.

패션계에서는 "호피무늬(레오퍼드·reopard)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갖고 있다. 그동안 호피무늬가 강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좋아하는 일부 마니아용 패션으로 각광받은 바 있다. 근래에는 보다 대중적으로 발전해 호피무늬를 모티브로 다양한 상품들이 두드러지고 있다. 가방, 신발등 호피무늬를 활용한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코트, 재킷, 속옷 등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호피무늬는 서구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대중들이 공현주씨의 호피무늬 룩에 열광하는 이유는 바로 세련된 마스크와 균형미 있는 바디라인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공현주는 2011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슈퍼스타'를 통해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 연예인쇼핑몰 '스타일주스'를 론칭해 패션 사업에 도전장을 냈다.

이 밖에 공현주는 '신한류스타'로 떠올라 서울시를 세계에 알리는 다큐 'Soul of Asia, Seoul'의 단독 MC를 맡았다.
 

조정화  anais1213@nate.com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