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종합
제4회 함양군농구협회장배 3x3농구대회 성료
제4회 함양군농구협회장배 3x3농구대회 성료

함양의 농구 꿈나무들이 그동안의 실력을 겨루며 화합과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함양군은 13일 고운체육관에서 ‘제4회 함양군농구협회장배 3x3 농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군농구협회(회장 정위철)에서 주최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초등부A(저학년, 女) ‧ B(고학년, 男), 중등부, 고등부, 여자부 등5개부 8팀 등 40팀이 참여해 갈고 닦은 실력을 겨뤘다.

이번 대회는 농구를 통한 학생들의 올바른 여가시간 활용을 비롯해 함양군 학생들의 심신 단련 및 학교폭력 예방 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ABA 3X3 룰에에 의해 진행된 경기는 4명(선수3, 후보1)이 한팀으로 조별리그 및 링크전(조1, 2위 본선진출)을 통해 치열한 경기가 진행됐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오늘 대회는 엘리트 선수들이 출전하는 대회이기보다는 청소년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자라나는 새싹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라며 “승리도 중요하지만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농구를 즐긴다는 자세로 대회에 임하여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대회 결과 ◇초등부A △우승=함양스포츠클럽 4(김리우·박자연·조경송) △준우승 = 함양스포츠클럽 3(민준성·박상범·권민수·정병은) ◇초등B 고학년부 △우승=함양스포츠클럽1(박가람·민시윤·석동진) △준우승=함양스포츠클럽 2(권찬솔·김우준·민준현) ◇중등부 △우승=이불밖은 위험해(김현민·이동현·정병찬·이종혁) △준우승=안양고 가즈아(엄태환·박주호·박동옥·윤성빈) ◇고등부 △우승=거친 숨소리(양영민·김태유·김병기·윤성민) △준우승=경호와 아이들(권찬희·서상준·강경호·김운) ◇여자부 △우승=채은져스(정채은·김한별·임수현) △준우승=정간지(박주향·김소영·권현지·김희주)

정현무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현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